이문세 20년된 '옛사랑' 부활

정우성.임수정 출연 커피광고 때문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7/23 [11:59]

이문세 20년된 '옛사랑' 부활

정우성.임수정 출연 커피광고 때문

박소영 | 입력 : 2010/07/23 [11:59]
가수 이문세가 자신의 7집 앨범 수록곡 '옛사랑'의 부활에 즐거운 여름을 나고 있다.

정우성과 임수정이 출연한 커피 광고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마음을 다해 사랑했다면 결국 그 사람 앞에 서게 됩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광고영상전반에 흐르는 이문세의 '옛사랑'도 부활의 조명을 받고 있는것이다.

1991년 발표된 이문세 7집 수록곡인 '옛사랑'은 광고와 더불어 요즘 온라인 음악 순위 사이트에서 100위권 진입은 물론 음악듣기와 동영상등이 온라인 전반에 걸쳐 퍼져나가고 있는 인기를 보이고 있다.

광고를 본 네티즌들은 '훈훈하다' , '몽롱하다' 등의 의견과 함께 이문세의 노래 ' 옛사랑'이 두 사람의 연기에 절정을 찍게 해준다는 반응이다.

이와 더불어 배우 원빈의 노래방 애창곡이 이문세의 '옛사랑'이라는 인터뷰 내용도 발표 되면서 젊은층은 물론 세대를 아우르는 좋은 음악은 사랑받는다는 진리를 보여주고 있다.

이문세는 지난해 9월 용산전쟁기념관에서 1만여명의 관객으로 시작된 '붉은노을' 투어를 23개 도시에서 47회 공연으로 열었다.9개월 동안 투어 공연을 누빈 `붉은노을'은 9만5500여명의 관객이 관람해 성공적인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이문세는 현재 일본, 미국을 비롯한 해외 공연 일정과 연말 공연을 위한 준비중이며 곧 공식발표를 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