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여름축제 문화공연 개최

어린이 대공원, 주말에 도심속 바캉스 를 즐겨보자

최이슬 | 기사입력 2010/07/29 [11:25]

2010 여름축제 문화공연 개최

어린이 대공원, 주말에 도심속 바캉스 를 즐겨보자

최이슬 | 입력 : 2010/07/29 [11:25]
열대야 때문에 잠 못 드는 밤이 이어진다. 아직 휴가를 못 갔다면 이번 주말 밤엔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도심 속 바캉스’를 즐겨 보자. 서울시설공단은 7월 30일(금), 31일(토) 양일간 밤 7시부터 서울 어린이대공원 열린무대(정문 음악분수 광장옆)에서‘2010 여름축제 문화공연’을 갖는다.

공연 중 어린이 댄스대결 등 다양한 이벤트도 곁들여지며, 30일(금)은 동물캐릭터쇼, 매직쇼(마술사 ‘루나’) , 뮤지컬 갈라쇼(뮤지컬팀 d,o,p) 등 재미있고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31일(토) 밤엔 디지털 타악퍼포먼스(잼스틱)의 현란한 연주와 함께 인기그룹 마이티마우스와 길미가 출연, 이열치열의 뜨거운 무대를 선사한다.

또 공연 후엔 어린이대공원의 명소인 음악분수가 형형색색의 led 조명과 어울려 시원한 물줄기를 내뿜는 화려한 음악분수쇼로 열대야를 잊게 한다. 

여름방학을 맞는 중고생들의 건전한 스포츠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기획한 ‘제4회 서울시설공단 이사장배 길거리농구대회’가 8월 5일(목)부터 열전에 돌입한다. 8월 5일(목), 6일(금) 양일간 중·고등부로 나누어 예선리그를 가진 후 7일(토) 결선 토너먼트를 치르며 우승, 준우승 등 입상 각 3개팀에 상금과 상품이 지급된다. 대회 마지막 날엔 ‘3점슛 킹선발대회’ 이벤트도 갖는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