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난 너에게 발매당일 실시간 차트1위

여성듀오 다비치가 부른 ‘조영수 올스타’ 앨범의 난 너에게

이민희 | 기사입력 2010/07/29 [14:19]

다비치, 난 너에게 발매당일 실시간 차트1위

여성듀오 다비치가 부른 ‘조영수 올스타’ 앨범의 난 너에게

이민희 | 입력 : 2010/07/29 [14:19]
여성듀오 다비치가 부른 ‘조영수 올스타’ 앨범의 <난 너에게>가 발매와 동시에 온라인 음악차트 1위에 오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다비치가 부른 <난 너에게>는 29일 오전 발매 직후 싸이월드 뮤직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실시간 음악차트에서 초강세를 보이고 있다.


더욱이 민낯으로 등장한 다비치의 녹음현장 사진이 공개되어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노래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특히 노래를 접한 팬들은 “노래가 너무 좋다. 초대박 날 것 같은 예감이다” “조영수와 안영민의작품이 다비치와 합쳐지니 대박이네요” “다비치의 노래는 언제나 싱그럽다” “완전 고음, 다비치가 달달하게 잘 부르네요” 등 호평들이 쏟아지고 있다. 

다비치가 부른 조영수의 올스타 앨범 <난 너에게(조영수 작곡/안영민 작사)>는 도입부 어쿠스틱 기타사운드가 매력적인 미디엄템포의 밝고 경쾌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세레나데곡으로 30인조 오케스트라 연주로 인해 풍성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으며, 다비치의 달콤한 목소리와 시원한 가창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노래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