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장 5주년 킨텍스 사진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킨텍스, 사진콘테스트 통해 전시장 위용과 가치 재발견 하는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7/30 [09:55]

개장 5주년 킨텍스 사진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킨텍스, 사진콘테스트 통해 전시장 위용과 가치 재발견 하는

김민강 | 입력 : 2010/07/30 [09:55]
국내 최대 규모의 컨벤션센터 킨텍스(www.kintex.com 대표 한준우)는 지난 7월 11일 마감한 ‘개장 5주년 기념 킨텍스 사진콘테스트’에서 대상 1점, 금상 2점을 비롯한 총 23점의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금번 콘테스트는 총 637점의 출품작 중 전문가와 임직원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킨텍스 외경을 바탕으로 한 ‘세계로 미래로’(김광수 작)를 대상으로, ‘내일의 꿈을 향해’(김두용 작)와 ‘달, 소나무 그리고’(김의철 작)를 금상으로 각각 선정했다. 그밖에도 ‘파란 킨텍스(문현집 작)’와 ‘눈내리는 킨텍스’(이종길 작)를 비롯한 20점의 은상작을 발표했다.


이들 작품들은 킨텍스의 다양한 연중 모습은 물론 참가자와 함께하는 킨텍스의 이모저모를 알리는 심도있는 의미를 담고 있다. 킨텍스는 수상작품을 모두 홈페이지에 상설 전시하고 나아가 킨텍스와 대한민국 전시산업을 세계에 알리는 귀중한 홍보자료로 사용할 예정이다.

킨텍스가 매년 2회에 걸쳐 개최하는 사진콘테스트는 누적 1000여명이 총 1만 여점 이상을 출품하는 공식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해를 거듭할수록 양적 성장과 더불어 질적으로도 향상되어 대내외적으로 사진을 통해 킨텍스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특히 올해 들어 신설된 ‘자유’ 테마는 주제를 제한하지 않음으로써 킨텍스에 대한 더욱 기발한 상상력을 발휘한 작품들이 대거 응모 되었다. 

킨텍스는 29일 오후 대상과 금상 수상작에 대한 시상식을 갖고 상금 200만원, 100만원을 각각 수여하며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은상 수상작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킨텍스 이규웅 관리본부장은 "매년 개최하는 사진콘테스트는 킨텍스와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많은 참관객과 일반인들에게 킨텍스의 매력과 위상을 알리는 데 일조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수상작품과 수상내역은 킨텍스 홈페이지(
www.kintex.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반기 사진콘테스트는 9월공지후 개최 예정이다. 문의 031-810-812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