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나, 정우성 이탈리아 촬영컷 공개

강렬한 카리스마, 리얼한 액션, 완벽한 미소의 첩보요원

이민희 | 기사입력 2010/08/04 [12:30]

아테나, 정우성 이탈리아 촬영컷 공개

강렬한 카리스마, 리얼한 액션, 완벽한 미소의 첩보요원

이민희 | 입력 : 2010/08/04 [12:30]
2010년 브라운관 최고의 기대작이 될 <아테나:전쟁의 여신>의 정우성이 첩보요원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이탈리아 현지 촬영 컷을 공개했다. 완벽한 블랙 턱시도 차림에 기관총을 들고 우수에 젖은 눈빛. 그는 이번에는 현장에 투입된 첩보요원의 모습을 다양한 매력으로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영화 <놈.놈.놈>에서 마상 총격씬과 와이어 총격씬 등 완벽한 액션씬으로 찬사를 받은 그는 첩보액션 블록버스터 <아테나:전쟁의 여신>에서 nts 특수요원 ‘이정우’로 변해 대한민국 최고의 액션 배우임을 다시 한번 입증할 예정. ‘이정우’는 국정원을 거쳐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아 nts 특수요원으로 차출된 인물로, 완벽한 시뮬레이션으로 남들 보다 한발 짝 앞서 상황을 예측하며 세계를 무대로 긴장감 넘치는 대 테러 작전을 펼치는 최고의 첩보요원이다.


이번에 공개된 ‘이정우’의 이탈리아 촬영 현장에서의 모습은 매 컷 마다 180도 다른 이미지가 담겨 있어 드라마가 가진 스토리의 화려함과 스케일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이국적이고 화려한 실내 공간을 배경으로 적들을 완벽하게 제압한 채 한치의 흐트러짐도 없이 전투를 끝낸 그의 모습에서는 첩보요원의 레전드라는 ‘이정우’의 캐릭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완벽한 턱시도 차림으로 총을 매만지는 모습에서는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이정우’ 최고의 무기는 눈빛이 될 것이라는 확신을 준다.

한치의 흐트러짐 없는 턱시도 차림과는 달리 치열한 전투 속 모습에서는 치열한 작전 현장에서의 리얼리티를 고스란히 보여주기도 한다. 한편 첩보요원의 냉철하고 프로패셔널한 모습 외에도 많은 여성들이 기대하고 있는 로맨티스트로서의 정우성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벌써부터 대한민국 여심이 흔들리고 있다.

최근 이탈리아 촬영을 마무리한 <아테나>는 총 6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 촬영으로 ‘아이리스’보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드라마 <아테나>는 이탈리아에 이어 일본 등의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며 올 하반기, 시청자들에게 블록버스터 첩보액션의 진수를 선사할 것이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