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식,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카메오 출연

이승기 “역시 연기의 대가!” 감탄

이민희 | 기사입력 2010/08/09 [16:01]

임현식,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카메오 출연

이승기 “역시 연기의 대가!” 감탄

이민희 | 입력 : 2010/08/09 [16:01]
오는 11일(수)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이승기와 신민아 주연의 sbs 새 수목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이하: 내친구)[극본: 홍미란, 홍정은 / 연출: 부성철]에 대한민국 대표 감초 연기의 달인, 임현식이 2부 분량에 걸쳐 까메오로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임현식이 <내친구>에서 맡은 역할은 구미호(신민아 분)가 같인 족자를 수년동안 지켜온 스님이다. 임현식은 드라마 <내친구> 속 모든 사건의 발단이 되는 중요한 공간인 절의 주지스님으로 깜짝 출연해 시청자들이게 유쾌한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임현식의 sbs 새 수목드라마 <내친구> 까메오 출연이 집중 받고 있는 것은 바로, 그간 그가 보여줬던 그만의 연기력 때문이다.

그동안 수많은 작품을 통해 캐릭터와의 싱크로율 120%를 자랑하며 작품의 재미까지 한 껏 끌어올렸던 임현식의 연기는 <내친구>에서 그 빛을 발할 예정이다. 임현식은 딱딱해 보일 것만 같은 ‘스님’을 그만의 익살스럽고 특유의 진중한 분위기로 표현해 낸 것.

뿐만 아니라, <내친구>에서 극 중 할아버지로 등장하는 변희봉의 추격(!)을 피해 산으로 들어온 이승기(차대웅 역)와도 찰떡 궁합을 자랑해 스탭들로부터 “역시 연기의 대가”라는 찬사를 받았다. 임현식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이승기는 “역시 대선배님이시다. 배우고 싶은 점이 많고, 어렵지 않게 연기를 리드해 주셨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sbs 새 수목 드라마 <내친구> 이승기(차대풍 역)와 신민아(구미호 역)의 간(!) 떨리는 핑크빛 동고동락(同居同樂)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8월 11일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