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유세윤 신곡 편의점 주인공 십덕후

인기웹툰 와라편의점 뮤비로 화제

이성훈 | 기사입력 2010/08/16 [11:31]

UV 유세윤 신곡 편의점 주인공 십덕후

인기웹툰 와라편의점 뮤비로 화제

이성훈 | 입력 : 2010/08/16 [11:31]
2010년 화제의 뮤지션 uv(유세윤,뮤지)가 새로운 신곡 ‘편의점’을 발표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이미지 출처 _ (주)다이렉트미디어    
uv는 지난 11일 방송된 케이블 tv채널 mnet 페이스 다큐 프로그램 ‘uv 신드롬’을 통해 흉가에서 만든 신곡 ‘굿’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았으나, 또 다시 ‘아르바이트’라는 소재로 만들어진 신곡 ‘편의점’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신곡 ‘편의점’은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의 비환을 담은 곡으로 아르바이트생이 겪는 재미있고 고생스러운 에피소드로 가득 차 있는 편의점 이야기를 소재로 uv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 한 곡으로 뮤직비디오는 네이버 인기 웹툰인 ‘와라 편의점’ 지강민 작가의 캐릭터로 완성 되었으며,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서 ‘만화속 캐릭터와 ‘오프라인 연애’를 즐겨 ‘십덕후’란 별명으로 유명한 이진규씨가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열연하였다.

‘십덕후’ 이진규씨는 실제로 편의점에서 오랫동안 아르바이트를 해왔고, ‘편의점’ 곡과 잘 어울릴 것 같아 섭외 되었다고 와라 편의점 측은 설명했다. 이번 uv의 신곡 ‘편의점’은 8월 16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