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구석 찾아가기 온라인 이벤트

구석구석 찾아가기 온라인 이벤트-8차 충남 아산 행사실시

김민강 | 기사입력 2008/06/13 [11:49]

구석구석 찾아가기 온라인 이벤트

구석구석 찾아가기 온라인 이벤트-8차 충남 아산 행사실시

김민강 | 입력 : 2008/06/13 [11:49]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6월 28일(토), “구석구석 찾아가기 온라인 이벤트-8차 충남 아산”행사를 실시한다.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여 국가보훈처, 소년조선일보와 함께 하는 이번 8차 행사에는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340명이 충남 아산으로 호국여행을 떠나게 된다.

참가자들은 충혼탑을 방문하고, 충렬탑에서는 준비된 국화를 헌화하며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고인들을 묵념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세계꽃식물원에서 온갖 종류의 꽃을 관람한 후, 꽃 비빔밥으로 점심을 먹고, 현대적으로 조형된 피타클 랜드 공원과 전통가옥인 맹사성 고택을 돌아보며, 구괴정에서 푸르르게 펼쳐진 논밭을 감상하며 조선시대 양반의 여유를 누려보게 된다.

참가자들은 여행 참가 후에“구석구석 찾아가기 ucc 후기”를 올려 국내 관광 홍보에 이바지하게 된다.

국내관광활성화를 위한 “구석구석”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사는 2007년부터 여행정보사이트
를 통하여 "구석구석 찾아가기”참가자를 선발, 전국의 구석구석에 숨겨진 보물 여행지를 찾아가는 행사를 진행하여 왔으며, 오는 7월 말에는 경북 김천으로 떠날 9차 구석구석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www.knto.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