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별명딴, 저쪼아래닷컴 실제로 존재

방문자 수만 20만명을 돌파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

이민희 | 기사입력 2010/08/31 [09:59]

유재석 별명딴, 저쪼아래닷컴 실제로 존재

방문자 수만 20만명을 돌파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

이민희 | 입력 : 2010/08/31 [09:59]
▲  저쪼아래닷컴 _ 캡쳐이미지
mbc ‘무한도전’에서 레슬링 출전을 위해 만들어진 유재석의 닉네임 ‘저쪼아래’ 도메인의 홈페이지 ‘저쪼아래닷컴’이 실제로 개설돼 화제다.

지난 28일 ‘무한도전’ 방송에서는 레슬링 무대에서 사용할 각 멤버들의 닉네임이 만들어졌는데 이 때 노홍철의 제안으로 유재석의 닉네임은 ‘저쪼아래’라고 지어졌다.

유재석의 신체 일부가 보통 사람들에 비해 아래에 있는 특징을 비유한 것. 유재석의 닉네임에 멤버는 폭소했고 길이 이메일 주소로 갖고 싶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자막에는 ‘저쪼아래닷컴’이란 이름과 함께 ‘www.jujjo a-re.com'이란 홈페이지 주소가 표시된 바 있다. 이에 이를 본 무한도전 한 시청자가 ‘저쪼아래닷컴’ 도메인을 구입 실제 사이트를 제작한 것.

‘저쪼아래닷컴’은 ‘저쪼아래’의 증거 사진 2장으로 시작했지만 추후 사진이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는 중이며 총 방문자수 2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방송보고 설마 누군가 만들지 않을까 했지만 실제로 만들어질 줄이야”, “이 홈페이지 조만간 무한도전 방송 탈 것”, “정말 대단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