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정, 50억 광고포기후회없다

연기자 욕심으로 광고 제의를 포기한 사연 고백

이민희 | 기사입력 2010/08/31 [15:53]

한은정, 50억 광고포기후회없다

연기자 욕심으로 광고 제의를 포기한 사연 고백

이민희 | 입력 : 2010/08/31 [15:53]
배우 한은정이 kbs 토크쇼 '승승장구'에 출연해 50억 원의 광고 제의를 포기한 사연을 공개했다. '승승장구' 제작진은 "31일 방송분에서 한은정씨의 솔직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연기자 욕심으로 광고 제의를 포기한 사연도 고백했다."며, "다양한 배우를 연기하기 위해 50억 이 넘는 수 많은 광고 제의를 포기했다는 사연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 한은정, 승승장구 출연장면 _ 이미지출처 

광고계에서는 "한은정씨는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내리고 있다. 광고계에서는 "한은정씨는 드라마 '구미호-여우누이뎐' 출연 이후 세련미, 카리스마, 모성애 등 폭 넓은 배역 변신이 가능한 연기자라는 이미지를 보여줬다.

방송 이후 광고주들과 소비자들의 호감이 상승하면서 다양한 브랜드 모델 제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한은정은 '구미호-여우누이뎐' 종방 이후 성공적인 이미지 변신을 직접 실감하고 있다. 한은정 측은 "최근 금강제화와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또, 다수의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 및 검토 중에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한은정의 솔직한 모습은 31일 밤 11시 15분 kbs 토크쇼 '승승장구'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