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씨엘. 빅뱅 지드래곤 같은 의상 화제

2NE1 정규 1집 앨범 발매, 각종 차트 1위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9/11 [09:29]

2NE1, 씨엘. 빅뱅 지드래곤 같은 의상 화제

2NE1 정규 1집 앨범 발매, 각종 차트 1위

이소정 | 입력 : 2010/09/11 [09:29]
그룹 2ne1의 첫번째 정규 앨범 '투 애니원(to anyone)'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음원 사이트를 석권했다. 지난 9일 음악전문사이트에 따르면 첫 정규앨범 타이틀 곡 '캔트 노바디(can’t nobody)', '고 어웨이(go away)', '박수 쳐'가 나란히 1, 2, 3 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 공식 타이틀곡이 총 3곡으로 각각의 타이틀곡을 동시에 균등하게 프로모션 할 계획이라고 밝혀 팬들 사이에서 걱정반, 기대반의 서로 양반된 반응을 낳고 있다.

이와 동시에 9일 공개된 자켓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yg family의 소문난 절친 cl(씨엘)과 ‘빅뱅’ g-dragon(지드래곤)이 mcm의 red leather jacket을 착용한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 급속도로 퍼지며 뜨거운 반응을 낳고 있다.

g-dragon은 작년 일본 레코드 대상 시상식에 가죽 자켓을 착용, 슬림한 몸매를 강조한 피트된 실루엣을 선보인 한 편, 2ne1의 cl은 짧은 볼레로 스타일로 g-dragon에 비해 더욱 더 과감한 컷팅과 티테일을 가미, 본인만의 스타일을 나타내며 g-dragon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yg에 속한 대다수 멤버들이 mcm의 백팩, 트렁크, 자켓 등 다양한 제품을 착용한 직찍 사진들이 인터넷에 자주 게재되어 화제가 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