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정보 무료이용

1330+무선인터넷 접속키, 무선인터넷 정보이용료 무료,

이민희 | 기사입력 2008/07/01 [10:14]

여름휴가 정보 무료이용

1330+무선인터넷 접속키, 무선인터넷 정보이용료 무료,

이민희 | 입력 : 2008/07/01 [10:14]
한국관광공사는 올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름철 대표 피서지로 사랑받는 전국 해수욕장과 자연휴양림 특집 정보를 7월 7일부터 관광공사 여행정보사이트(www.visitkorea.or.kr)와 모바일 무선인터넷 여행정보서비스(1330+무선인터넷 접속키, 무선인터넷 정보이용료 무료, 단 데이터 통화료 이통사에서 부과)를 통해 제공한다.

긴 여름 더위를 피하고 일상에 지친 심신을 재충전하기 위해 어디론가 떠나고 싶지만 고물가, 고유가로 망설여지는 요즘, 알뜰한 여름 피서여행을 위한 꼼꼼한 사전 조사는 필수다. 여행정보 웹사이트와 모바일 여행정보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관광공사는 올 여름 특집으로 전국 해수욕장 251곳과 자연휴양림 117곳의 정보를 주변 숙박, 음식점, 볼거리 정보와 함께 소개한다.

공사 유투어리즘개발팀장은 “휴대폰에서 직접 피서객의 현재 위치를 중심으로 주변 음식점, 숙박지, 관광지 정보를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다”며, “고유가, 고환율 등으로 인해 이번 여름 휴가철을 국내에서 보내기 위해 눈길을 돌리고 있는 분들을 위한 여행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했다.   w
ww.knto.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