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봉이 한승훈, 남자 되다?

여자보다 더 여자 같은 외모로 유명한 오봉이 한승훈

강현정 | 기사입력 2010/09/13 [09:39]

오봉이 한승훈, 남자 되다?

여자보다 더 여자 같은 외모로 유명한 오봉이 한승훈

강현정 | 입력 : 2010/09/13 [09:39]
여자보다 더 여자 같은 외모로 유명한 오봉이 한승훈이 강한 남자의 모습을 선보인다.
한승훈은 왕빛나가 진행하는 매거진 프로그램 ‘노블레스 노마드’ mc 합류 기념 화보 촬영현장에서 강한 남자의 모습으로의 변신을 감행했다. 제작직은 ‘평소 한승훈에게는 없어 보였던 남성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한승훈의 모습을 극찬했다.

▲ 사진-노블레스 노마드   

한승훈은 ‘평소 여성스런 이미지 때문에 게이로 오해를 받기도 했었지만 사실 나는 진짜 남자다’며 촬영된 모습에 만족스런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왕빛나는 한승훈 내면에 숨겨진 남성의 모습을 적극적으로 이끌어내며 ‘한승훈 강한 남자되기 프로젝트’에 큰 공을 기여했다는 후문이다.

한승훈은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섹시 발랄한 놀이동산 직원 오봉이로, 드라마 ‘스타일’에서는 패션매거진 에디터 곽재석으로 여성스런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번에 왕빛나와 함께 매거진 프로그렘 ‘노블레스 노마드’의 mc로 발탁되며 개그맨, 연기자에 이어 mc에 도전한다.

남자가 된 한승훈의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는 ‘노블레스 노마드’는 트렌디(trende)에서 9월 15일(수)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날 방송을 통해 한승훈은 mc 데뷔식을 치를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