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플래닛 51, 포스터

우주에 가면 지구인이 외계인이 되는 세상?!

이민희 | 기사입력 2010/09/13 [14:58]

영화, 플래닛 51, 포스터

우주에 가면 지구인이 외계인이 되는 세상?!

이민희 | 입력 : 2010/09/13 [14:58]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은 애니메이션의 최강자 <슈렉>의 작가 조 스틸먼이 또 한번 야심 차게 선보이는 우주 코믹 어드벤처 <플래닛 51>이 10월 21일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개성만점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동화의 세상은 이제 그들에게 좁다. 그들은 동화를 벗어나 광활한 우주로 눈을 돌렸다. 저 먼 우주에는 누가 살고 있을까? 그 곳에 가면 지구인도 한낱 외계인 아닐까? 이런 발칙한 상상에서 <플래닛 51>은 탄생되었다.


겁나 먼 우주 저 멀리, 평화로운 외계행성 ‘플래닛51’, 하늘에서 우주인이 떨어졌다?! 우주를 발칵 뒤집어 놓은 난리법석 녹색행성 탈출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플래닛 51>은 우주에 가면 지구인이 외계인이 되는 세상이라는 신선한 발상의 전환으로 위트 넘치고 기발한 상상력을 선사한다.

10월 21일 개봉일 확정과 함께 공개된 개성만점의 포스터는 앞으로 펼쳐질 좌충우돌 코믹 스토리가 한번에 담겨있는 ‘하늘에서 떨어진 이상한 우주인, 넌… 누구세요??’ 라는 카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평화로운 우주 행성 ‘플래닛51’을 발칵 뒤집어 놓고 능글맞은 미소를 짓고 있는 우주비행사 ‘척’과 외계인의 등장으로 한껏 놀란 개성 넘치는 캐릭터군단은 보는 것 만으로도 <플래닛 51>에서 펼쳐질 우주 코믹 어드벤처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올려놓고 있다.

올 가을 단 하나의 가족 애니메이션 <플래닛 51>은 발칙한 상상력과 눈길 가는 귀여운 캐릭터로 감동 있는 스토리를 선사할 것이다. 애니메이션의 최강자 <슈렉> 제작진이 선보이는 좌충우돌 우주 코믹 어드벤처 <플래닛 51>은 무한한 상상력과 신선한 즐거움으로 또 한번 놀라운 세상을 선사할 것이며, 10월21일 개봉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