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고수 초능력자, 티저 포스터

눈빛으로 관객의 마음을 조종하다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9/14 [08:59]

강동원 고수 초능력자, 티저 포스터

눈빛으로 관객의 마음을 조종하다

이소정 | 입력 : 2010/09/14 [08:59]
스타성과 연기력을 동시에 갖춘 배우 강동원, 고수의 만남, ‘초능력자와 그 능력이 통하지 않는 남자의 대결’이라는 신선한 상황 설정, 촉망 받는 신인 김민석 감독의 데뷔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초능력자>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크랭크업 소식과 강동원, 고수의 대결 장면이 담긴 사진 한 장만으로 주요 포털 사이트 검색 순위 1위에 오를 정도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2010년 가장 비범한 영화, 초능력자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다시 한번 화제 몰이에 나선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눈으로 상대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초능력자, 강동원과 그의 능력이 통하지 않는 단 한 사람, 고수의 강렬한 눈빛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대결의 시작을 예고하고 있다. 빨려 들어갈 듯 신비로운 눈빛으로 보는 이의 마음을 움직이는 강동원과 초능력자의 눈빛을 거부하듯 강렬하고 순수한 표정으로 분노를 내뿜고 있는 고수의 모습은 2010년 가장 아름답고 특별한 대결 초능력자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두 사람이 마치 서로를 향해 던지는 듯한, ‘괴물 같은 놈을 만났다’라는 카피 역시 이들이 과연 어떤 대결을 펼칠지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로 본격적으로 관객의 마음을 조종하기 시작한 <초능력자>는 11월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비로운 매력으로 완벽한 씽크로율을 보이는 강동원과 클래식한 외모, 진지한 자세로 사랑 받아왔던 고수의 만남으로 캐스팅 단계에서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또한 헐리우드 sf 영화 속에 등장하는 주인공이 아닌, 보다 현실적인 ‘초능력자’와 그 능력이 유일하게 통하지 않는 남자의 대결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주목 받고 있다. 벌써부터 2010년 가장 비범한 영화로 기대를 받고 있는 초능력자는 본격적인 후반 작업을 거쳐 2010년 11월 개봉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