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V.O.S 뮤직비디오 청순 매력발산

서정적이면서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는 평가

박미경 | 기사입력 2010/09/17 [09:11]

이청아, V.O.S 뮤직비디오 청순 매력발산

서정적이면서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는 평가

박미경 | 입력 : 2010/09/17 [09:11]
▲ 사진-킹콩ent    
배우 이청아가 v.o.s의 신곡 ‘full story’의 m/v 에서 섬세한 연기로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 m/v 티저 공개 후 눈물연기 열연으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17일 타이틀곡 ‘full story’ 풀 버전이 공개되면서 이청아를 비롯한 주인공들의 연기와 v.o.s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한층 더 서정적이면서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강릉에서 모든 촬영이 이루어진 이번 m/v 에서 이청아는 "아역배우 주혜린과 시장을 돌아다니다 잃어버리는 장면이 기억에 남는다"고 전했다.

연기에 몰입하다 보니 실제로 동생을 잃어버린 듯한 슬픔과 다시 동생을 만났을 때의 반가운 감정이 복합적으로 생겨 묘한 기분이 들었기 때문이라고. 특히 과일을 훔쳐먹으려는 장면에서 아역 주혜린이 말리며 머리 쓰다듬는 장면이나 상자를 들고 뛰어다니는 장면 등은 이청아가 현장에서 만들어낸 애드리브로 한층 성숙된 연기 열정을 엿볼 수 있었다는 후문.

바다를 찾아 떠나는 주인공들의 여정을 담은 한편의 로드 무비 느낌의 이번 m/v 는 노래 가사와 같이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청아는 “v.o.s의 새로운 출발에도 희망적인 일들이 가득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신고식을 치른 v.o.s의 스페셜 미니앨범 파트1 ‘the blue bird’ 는 17일 발매되며, 앞으로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