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병역기피의혹 그 팽팽한 줄다리기

조만간에 공식 브리핑을 할 예정

강현정 | 기사입력 2010/09/17 [14:45]

MC몽, 병역기피의혹 그 팽팽한 줄다리기

조만간에 공식 브리핑을 할 예정

강현정 | 입력 : 2010/09/17 [14:45]
▲ 사진-sbs e!tv    
sbs e!tv ‘e!뉴스 코리아’ 에서는 mc몽의 병역기피의혹 에 대해 취재했다.

벌써 넉달째 병역기피의혹에 시달리고 있는 mc몽. 지난 8월 24일 있었던 2차 소환 조사 이후로 별다른 진전을 보이지 않고 있었으나 최근 불구속 입건이 결정되면서 급물살을 타고 있다.

이에 이번 사건을 수사 중인 서울지방경찰청 경제범죄 수사대2팀과 전화 연락을 한 결과, 언론에 나온 것 외에는 특별히 더 확인해 줄 것이 없다는 말만 들을 수 있었다. 하지만 조만간에 공식 브리핑을 할 예정이라고.

반면 mc몽 법무팀은 14일, 불구속 입건이 곧 범법자라는 등식이 성립하지는 않는다는 입장을 보이며 말을 아끼고 있는 상황이다.

mc몽의 병역비리의혹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전문적 지식을 듣기 위해 찾아간 최단비 변호사에게 “병역을 기피할 목적으로 생니를 발치한 것이 인정된다면, 징역에 집행유예 판결을 받은 이후 다시 재 입대 처분을 받는 것이 일반적인 사례”라는 말을 들을 수 있었다.

'e!뉴스 코리아'에서 추적한 mc몽의 병역기피의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9월 17일 금요일 8시 sbs e!tv ‘e!뉴스 코리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