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해외홍보영상, 2년 연속수상

해외 홍보영상 “A Sparkling Journey to Korea" 7월14~16일

박소영 | 기사입력 2008/07/09 [11:58]

관광공사 해외홍보영상, 2년 연속수상

해외 홍보영상 “A Sparkling Journey to Korea" 7월14~16일

박소영 | 입력 : 2008/07/09 [11:58]
한국관광공사가 전통문화체험 관광 소재로 최근 제작한 해외 홍보영상“a sparkling journey to korea"가 오는 7월 14~16일 루마니아에서 개최되는‘2008 international festival of tourism and ecology films’에서 작년 한국음식 해외홍보영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었다.

올해 12회째인‘international festival of tourism and ecology films’는 전 세계에서 출품된 관광분야 영상을 대상으로 7개 부문별 최우수영상을 시상 하는데, 공사가 최근 제작한 문화체험관광 홍보영상이‘the prize for the most original subject(최우수영상)’을 수상하게 되어 관광마케팅 전문 글로벌 공기업으로서의 역량을 다시 한번 국내외에 알리게 되었다.

이번에 수상하는 영상물“a sparkling journey to korea" 는 우리 문화의 원류로서 대표성과 상징성을 띄는 한스타일 6가지 소재인‘한복, 한옥, 한지, 한식, 한글, 한국음악’을 현대적인 시각에서 접근, 매력적인 문화체험 요소가 가득한 한국으로 체험하러 오라는 메시지를 화려한 영상미 등을 통해 담고 있다.

한편, “a sparkling journey to korea" 영상은 지난 6월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us 국제영상 페스티벌’에서 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오는 9월 아일랜드에서 개최되는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에서도 finalist로 수상 예정으로, 공사 해외홍보영상물의 계속되는 국제대회 수상은 한국관광이미지 개선 및 한국관광브랜드(korea, sparkling)인지도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www.knto.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