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라노.연애조작단, 스페셜 포스터

컨셉 돋보이는 주연배우 4인 포스터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9/20 [11:24]

시라노.연애조작단, 스페셜 포스터

컨셉 돋보이는 주연배우 4인 포스터

이소정 | 입력 : 2010/09/20 [11:24]
100% 성공률에 도전하는 ‘시라노;연애조작단’이 예측불허 의뢰인과 타깃녀를 만났다! 9월 16일 개봉한 영화 <시라노;연애조작단>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지난 9월 16일 개봉해 9월 19일까지 누적 관객수 40만 명을 돌파(9/20 배급사 집계 기준)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시라노;연애조작단이 관객들의 끊임없는 호평과 성원에 힘입어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특히 이번 스페셜 포스터 공개는 네 주연배우 팬들과 더불어 관객들의 계속되는 요청에 의한 것이어서 시라노;연애조작단에 쏟아지는 뜨거운 관심을 확인케 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엄태웅, 이민정, 최다니엘, 박신혜까지 네 주연 배우의 이미지로, 시라노;연애조작단의 컨셉을 명확히 보여준다.

아무것도 모른 채 벤치에 앉아 있는 타깃녀 이민정을 두고 사랑의 고민에 빠진 의뢰인 최다니엘, 그리고 최다니엘의 옆에서 그를 가리키고 있는 시라노;연애조작단의 작전리더 엄태웅과 의뢰인의 스타일링을 담당하는 작전요원 박신혜의 모습에서 ‘연애 대행’이라는 영화의 컨셉이 자연스럽게 묻어난다. 여기에 ‘여자가 모르는 남자들의 은밀한 연애작전’이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예비 관객들에게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