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 슈퍼스타K2 힙통령 장문복 싱크로율 화제

배우 박영규와 힙통령 장문복의 성대모사를 완벽히 소화

이민희 | 기사입력 2010/09/29 [08:03]

고은, 슈퍼스타K2 힙통령 장문복 싱크로율 화제

배우 박영규와 힙통령 장문복의 성대모사를 완벽히 소화

이민희 | 입력 : 2010/09/29 [08:03]
신예 가수 고은(성고은.24)이 엠넷의 9월의 엠루키즈 6인에 선정됐다. 가수 고은은 29일(수) 오후 6시 방송되는 신인스타 발굴 프로그램 m.net ‘엠루키즈’에서 탁월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9월의 엠루키즈 6인의 뽑혔다.

이날 고은은 지난 8월 발표한 ‘사랑했었나봐요’와 앨리샤키스의 ‘폴린’을 탁월한 가창력으로 열창해 심사위원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엠루키즈 최종 6인은 고은을 포함해 리미(rimi) 밀크티, 애니(anne), 쿨엔제이(cool`nj), 티블루(t-blue), 트러스트미 등으로 오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네티즌 투표를 통해 최종 선발되는 엠루키즈 1팀을 놓고 대결을 펼친다.

네티즌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되는 1팀은 한 달 간 지상파 및 케이블 방송 출연, 온-오프라인 홍보, 공연기회 등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소속사측에 따르면 “고은은 2007년 예당엔터테인먼트와 ktf가 주최하는 공개오디션에서 금상을 차지할만큼 탁월한 보컬실력을 지녔다며 향후 정통 발라드 가수의 맥을 잇는 가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은은 오는 10월경 정규 1집앨범을 발매 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