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형 이탈리아 레스토랑 인기

부부창업자와 퇴직자들이 선호하는 창업 아이템, 일마지오

이병욱 | 기사입력 2010/09/30 [14:58]

웰빙형 이탈리아 레스토랑 인기

부부창업자와 퇴직자들이 선호하는 창업 아이템, 일마지오

이병욱 | 입력 : 2010/09/30 [14:58]
하나를 먹어도 제대로 먹겠다는 열망, 이왕 먹는 거 건강까지 챙기겠다는 소비자들의 욕심은 이제 외식업 시장에서 무시할 수 없는 주요 화두가 되었다. 

패스트푸드의 대명사처럼 알려진 대형 프랜차이즈의 매출이 점차 떨어지고, 규모가 작아도 웰빙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브랜드들이 인지도를 얻고 있는 것이 바로 그 증거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마지오는 하반기 창업 트렌드의 중심인 웰빙먹거리를 전면에 내세워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인스턴트 소스를 사용한 스파게티와 기름이 밴 두꺼운 도우를 거부하는 이곳 일마지오는 신선한 재료들과 다양한 소스를 이용한 파스타, 얇게 구워낸 씬피자 등으로 이탈리안 음식 마니아들에게 크게 사랑받고 있는 곳. 

매일 몸에 좋은 호밀도우로 피자 반죽을 해 웰빙트렌드에 한층 가깝게 다가서고 있는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외식 메뉴로 폭넓은 사랑받고 있는 이탈리아 음식들 속에서 웰빙에 발맞춘 메뉴들을 알차게 구성한 일마지오가 하반기 창업시장에서 주목 받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이다. 

무엇보다 깔끔하면서도 낮은 노동력을 요구하는 창업 아이템을 원한다면 일마지오의 문을 한번 두드려보자. 고기집, 주점관련 업종보다 훨씬 약한 노동강도와 깔끔한 환경은 부부창업자들과 퇴직자들의 마음을 끌기에 충분하다. 

이미 압구정 본점과 대전 둔산점의 성공적인 운영과 높은 매출로 창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일마지오는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공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하였다.본사에서 교육과 현장훈련을 마친 전문 주방장을 가맹점에 파견하고 가맹점에 갑
자기 결원이 생겼을 때 본사 인력을 급파하는 '헬퍼 시스템'은 일마지오 본사가 점주들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계획들. 

주방의 '본사 관리체제'는 주방인력 때문에 창업을 망설이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보탬이 될 것이다.   

‘서울시 선정 베스트레스토랑’을 비롯 ‘찾아라 맛있는 tv’, ‘vj 특공대’ 외 다수의 언론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이탈리아 요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극찬을 받고 있는 일마지오. 하반기 창업시장의 떠오르는 신흥 아이템으로 그 무서운 성장세에 모두가 주목하고 있다. 
02-512-9445 /
www.ilmazzio.com


Tag
#창업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