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푸드 레스토랑, 완도특산물 축제

완도와 함께하는 100여가지 완도 특산물 메뉴 선보여

이병욱 | 기사입력 2010/10/01 [09:23]

씨푸드 레스토랑, 완도특산물 축제

완도와 함께하는 100여가지 완도 특산물 메뉴 선보여

이병욱 | 입력 : 2010/10/01 [09:23]
올해 추석은 짧게는 사흘부터 길게는 일주일까지 그 어느 때보다 넉넉한 휴일을 즐길 수 있어 직장인들에게는 무엇보다 기쁜 명절이 되었다. 그러나 어머니들의 표정은 썩 밝지만은 않다. 추석 음식, 차례 음식은 물론 모여든 대식구들을 위해 삼시세끼를 차려낼 걱정이 앞서는 탓이다. 
 

거기다 아무리 맛있어도 같은 명절 음식을 며칠 동안 계속 올릴 수는 없는 노릇. 어머니의 고민은 깊어갈 수밖에 없다. 명절동안 허리 필 시간 없이 일한 어머니와 아내를 위해 큰마음 먹고 외식을 한번 나가보면 어떨까?

에비 슈라 압구정점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입맛에 맞는 다양한 메뉴들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해산물 뷔페로 신선한 해산물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명성이 자자한 곳이다. 특히 10월달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음식축제도 놓치지 말자.

현재 ‘에비 슈라’에서 10월 한달간 ‘건강의섬 완도’와 함께하는 ‘2010 싱싱해 웰컴 푸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초로 실시되는 민간과 지차체가 함께하는 지역특산물 판매촉진 프로모션 일환으로 완도 홍보 및 지역 특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 기간동안 압구정 ‘에비 슈라’에서는 완도 특산품(전복, 미역, 김, 멸치등)을 이용해 만든 100여가지의 색다른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이곳에서 도미, 광어등의 자연산 활어축제를 열고 있어 해산물 매니아들의 입맛을 자극하고 있다.

도미는 살이 단단하고 맛이 뛰어나며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으며, 또한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질이 적어 수술 후 회복기 환자에게도 효능이 뛰어나다. 비만이 걱정되는 중년기에 좋은 생선 중 하나다. 농어는 비위를 강하게 하고 간과 콩팥을 튼튼하게 해주며 필수아미노산과 비타민이 풍부해 예로부터 최고의 보양식으로 손꼽힌다.

광어는 비만예방과 빈혈예방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활어 이외에도 에비 슈라는 일본 전통 스시와 다양하고 푸짐한 유럽식 전통 해산물 요리 그리고 250여 가지의 한식, 양식, 중식요리는 물론 디저트와 샐러드도 갖추고 있어 다양하게 맛 볼 수 있다. 
www.seafoodpark.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