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수학여행코스 체험단모집

관광공사는 역사전통, 문화예술, 농산어촌, 자연생

김민강 | 기사입력 2010/10/11 [11:11]

한국관광공사, 수학여행코스 체험단모집

관광공사는 역사전통, 문화예술, 농산어촌, 자연생

김민강 | 입력 : 2010/10/11 [11:11]
한국관광공사는 유명 관광지 위주의 전통 수학여행코스를 지양하고 소규모 테마형 수학여행을 확산시키기 위해 오는 10월 20일까지 전국 초·중·고등학교 선생님 대상 신규 수학여행코스 체험단을 모집한다.


관광공사는 역사전통, 문화예술, 농산어촌, 자연생태, 과학탐구, 미래진로, 이색체험 등 총 7개 테마, 57개의 코스를 개발했다. 새롭게 개발된 코스는 교육목적에 따라 갈 수 있는 소규모 테마형 수학여행코스로, 기존의 대규모 수학여행에서 벗어나 청소년들이 다양한 지역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 자연자원 등을 접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한 이를 통해 청소년들이 국내 관광에 대한 인식을 전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수학여행코스 체험단에는 평소 여행에 관심이 많고 내실 있는 수학여행문화 정착에 기여하고자 하시는 초·중·고등학교 선생님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체험단은 관광공사가 개발한 57개 코스 중 희망 코스를 직접 선택해 체험하고, 체험후기와 보다 교육적인 수학여행이 되기 위한 개선의견 등을 작성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이메일(
[email protected])로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한다.

자세한 사항은 관광포털사이트(
www.visitkorea.or.kr) 좌측 상단 이벤트홈을 통해 확인가능하며 문의는 관광공사 국내마케팅팀(02-729-9617)으로 하면 된다. 향후 관광공사는 체험단의 체험후기와 테마별 수학여행코스에 대한 평가와 의견 등을 참고하여 테마별 수학여행코스 콘텐츠를 더욱 보강하고 홍보할 예정이다.www.knto.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