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쩨쩨한 로맨스, 아낌없이 보여줘

앙큼 란제리 걸, 응큼 트렁크 맨

김민강 | 기사입력 2010/10/11 [12:10]

영화 쩨쩨한 로맨스, 아낌없이 보여줘

앙큼 란제리 걸, 응큼 트렁크 맨

김민강 | 입력 : 2010/10/11 [12:10]
‘뒤끝작렬’ 성인만화가와 ‘허세작렬’ 섹스칼럼니스트의 성인만화 제작기라는 독특한 캐릭터와 소재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쩨쩨한 로맨스> (감독:김정훈, 제공/배급: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크리픽쳐스)가 그 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 동시공개.

영화 <쩨쩨한 로맨스>의 캐릭터 포스터는 이선균 버전과 최강희 버전의 두 종류로 제작되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정배’ 포스터는 트렁크에 런닝 셔츠를 입고 야한 그림이 그려진 빨간 만화책을 들고 서있는 이선균의 심상치 않은 표정과 만화를 소재로 한 영화답게 펜으로 그린 듯한 빨간색 뿔과 카피에 그려진 삼지창이 응큼한 트렁크맨 ‘정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실전지수 80%, 이론지수 40%”라는 카피를 통해 ‘정배’가 충분한 실전경험과 무난한 이론지수를 가진 남자임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초미니 슬립을 입고 새초롬한 표정으로 턱을 괴고 있는 최강희는 앙큼한 란제리걸로 변신해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그녀만의 섹시한 매력을 어필한다.

바니걸을 연상시키는 토끼머리띠와 허리춤에 그려진 여우꼬리가 섹시함을 더욱 부각시키며 대책 없는 섹스칼럼니스트 ‘다림’을 보여주는 것! ‘정배’와 대조적으로 “실전지수 30%, 이론지수 80%”라는 카피를 통해 ‘다림’이 섹시한 외모와 달리 이론에만 프로급인 연애 초짜라는 사실을 알려주며 두 사람의 캐릭터 포스터에 공통적으로 쓰여진 “상상지수 100%”라는 카피가 성인만화가 ‘정배’와 섹스칼럼니스트 ‘다림’의 연애가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흐를 것임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다.

영화 <쩨쩨한 로맨스>는 캐릭터 포스터 공개와 함께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까칠한 성인만화가 ‘정배’로 외모와 말투까지 완벽하게 변신한 이선균과 대책 없는 섹스칼럼니스트 ‘다림’ 역 을 맡아 독특한 매력을 가진 섹시녀로 변신한 최강희의 티격태격 하는 모습을 담은 티저 예고편 또한 영화에 대한 네티즌들의 기대감를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다.

“미국의 한 저명한 잡지에서 봤는데요. 성적 만족감을 주지 못하는 파트너를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한 여성은 이런 답변을 했습니다.”라는 최강희의 대사에 “뭐래?”라며 심드렁한 반응을 보이는 이선균과 이에 “킬러를 고용하겠다. 빵”이라고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대꾸하는 최강희의 대사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예고편은 두 캐릭터의 대조를 보여줌과 동시에 영화의 코믹함을 드러냈다.

특히 시종일관 진지하게 만화를 그리는 ‘정배’와 그런 ‘정배’를 비웃는 ‘다림’의 모습이 캐릭터의 대조뿐 아니라 두 캐릭터 사이의 대립을 보여주며 그들의 좌충우돌 성인만화 제작기가 어떤 결말을 향해 달려갈지 궁금하게 한다.

티저 예고편 마지막에는 ‘다림’의 팔을 붙들며 자기 책상만은 건들지 말라는 ‘정배’의 행동에 “이렇게 스킨십 한 번 하고~”라고 반응하는 귀여운 ‘다림’의 모습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흐뭇한 웃음을 짓게 만드는 센스 역시 잊지 않았다. 

로맨틱 코미디 사상 볼 수 없었던 현실과 19금 상상을 넘나드는 발칙한 연애담을 그릴 영화 <쩨쩨한 로맨스>는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의 동시 공개로 그 모습을 서서히 드러내어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며 2010년 하반기에 개봉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