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스타, 폴 포츠 오는16일 내한

‘꿈의 아이콘’ 폴 포츠를 직접 만나볼 수

이소정 | 기사입력 2010/10/13 [11:11]

서민스타, 폴 포츠 오는16일 내한

‘꿈의 아이콘’ 폴 포츠를 직접 만나볼 수

이소정 | 입력 : 2010/10/13 [11:11]
영국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한 후 전 세계 5백만 장이 넘는 음반 판매를 기록한 바 있는 폴 포츠는 ‘서민 스타’, ‘꿈의 아이콘’으로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오는 16일 그의 세 번째 음반 프로모션을 위해 방한 사인회는 17일 (일요일) 오후 2시 핫트랙스 광화문점 (선큰가든)에서 진행되며, 사인회 당일 폴 포츠의 3집 앨범 ‘cinema paradiso(씨네마 파라디소)’를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


핫트랙스 관계자는 “폴 포츠가 지난해 내한해 사인회를 가졌을 때 수많은 인파가 모여 성황리에 마무리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어 이번에도 다시 한번 사인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가난한 휴대폰 외판원에서 각종 병마와 시련을 딛고 세계적인 가수가 된 폴포츠의 스토리와 그의 음악은 국경을 넘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적으로 다가온다”고 전했다. 한편 폴 포츠는 영화 음악 명곡을 노래한 세 번째 음반 프로모션 투어를 위해 16일 입국해 방송, 쇼케이스, 사인회 등을 통해 국내 팬들을 만나고 22일 출국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