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지속가능경영대상 수상

지속가능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공기업 비영리부문 에서

이성훈 | 기사입력 2010/10/13 [16:50]

한국관광공사, 지속가능경영대상 수상

지속가능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공기업 비영리부문 에서

이성훈 | 입력 : 2010/10/13 [16:50]
한국관광공사는 오늘(13일) 지식경제부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 (사)산업정책연구원, 한국표준협회, (사)지속경영학회가 주관하는 제5회 지속가능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공기업/비영리부문 최고상인 대상(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하였다.


관광공사는 지속가능경영을 위해 지난 2007년 9월 유엔글로벌콤팩트에 가입하였으며, 2009년부터는 매년 공사의 경제적, 사회적, 환경적 성과를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여 오고 있다.

또한 지속가능경영에서 제일 기본이 되는 윤리경영을 위해 77개 기업이 참가하는 기업 ceo 윤리경영 서약식에서 윤리경영의 추진의지를 대외에 널리 공표한 바 있으며,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임직원들의 마인드를 제고하고자 내부직원 대상 교육을 실시하기도 하였다. 뿐만 아니라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기업문화 구축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지속가능경영대상은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국내 기업들의 인식을 제고하고 국내기업의 지속가능경영 활동에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것으로 선정기업들에게는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이 주어진다. 대상은 민간기업 부문, 공기업/비영리기업 부문, 중소기업 부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최초발간 부문 등 부문별로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는 작년에 공기업/비영리기업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www.knto.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