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2, 장재인 탈락이변

하늘을달리다, 허각 결승진출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0/16 [14:41]

슈퍼스타K2, 장재인 탈락이변

하늘을달리다, 허각 결승진출

이민희 | 입력 : 2010/10/16 [14:41]
'슈퍼스타k2' 준결승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인 장재인이 탈락하고 허각이 결승에 진출하는 이변이 연출됐다. 지난 15일 오후11시 서울시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된 '슈퍼스타k2'는 '대국민 미션곡 스페셜'로 꾸며졌다. 존박 허각 장재인 등 top3가 자신들만의 개성으로 시청자가 선정한 노래를 재해석해 무대를 꾸민 것.


허각은 가수 이적의 '하늘을달리다'을, 존박은 가수 박진영의 '니가사는그집'을, 또 장재인은 가수 박혜경의 '레몬트리'를 완벽하게 소화해 큰 호평을 자아냈다. 이날 역시 사전 온라인 투표 10%, 심사위원점수 30%와 시청자 문자 투표 60%를 합산하여 탈락자를 가려냈고 장재인이 최종 탈락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슈퍼어워즈' 시상식이 진행돼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주었다. 특히 지난 오디션에서 심사위원 엄정화를 눈물 흘리게 했던 김보경은 'because of you'로 깜짝응원무대를 선사했다. 이밖에 '힙통령' 장문복, 예선에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던 '제2의 보아' 현승희와 이재성이 함께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다음주 슈퍼스타k2에서는 서인국, 길학미 등과 슈퍼스타k서 치열한 접전을 펼쳤던 조문근이 가수 데뷔무대를 갖는다. 한편 16일 시청률 조사회사 tnms 집계결과에 따르면, 지난 15일 엠넷과 km에서 동시 생방송된 전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가 16.155%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