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태연·효연 본드걸로 깜짝 변신

소녀시대훗 이미지 공개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0/20 [13:15]

써니·태연·효연 본드걸로 깜짝 변신

소녀시대훗 이미지 공개

이민희 | 입력 : 2010/10/20 [13:15]
국민 걸그룹 소녀시대가 20일 오전 새 미니앨범 ‘훗’(hoot) 티저 사이트를 통해 멤버 써니와 태연, 효연의 이미지와 음원 일부를 공개하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19일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티파니와 제시카, 서현의 사진을 공개한 데 이어 나머지 멤버 6명 중 3명의 콘셉트 이미지를 선 공개한 것.

▲ 사진_sm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소녀시대 멤버 써니, 태연, 효연의 이미지 컷은 본드 걸을 연상케 하는 소품, 그리고 섹시함을 강조함과 동시에 큐티함을 표한 점프수트와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 오버더니 부츠(over the knee boots)의 색상을 깔맞춤하며 스타일리쉬한 면모를 발휘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소녀시대는 앞선 티저 사이트 오픈 당일 제시카, 티파니, 서현의 이미지 컷을 공개해 팬과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국내앨범 ‘훗’ 발매를 일주일 앞둔 20일, 일본 두 번째 싱글앨범 ‘지’(gee)를 출시해 아시아 전역 음반시장 동시공략에 나섰다. 또 오는 27일 새 앨범 ‘훗’을 발표한 뒤 29일 kbs 2tv ‘뮤직뱅크’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