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층의 악당, 공식 트위터 오픈

한석규, 김혜수 주연으로 화제

박미경 | 기사입력 2010/10/21 [12:47]

이층의 악당, 공식 트위터 오픈

한석규, 김혜수 주연으로 화제

박미경 | 입력 : 2010/10/21 [12:47]
달콤, 살벌한 연인 손재곤 감독, 한석규, 김혜수 주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이층의 악당>이 공식 트위터를 개설하여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다.

스페셜 런칭 예고편이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예고편 검색순위 1위를 기록하고, 연속해서 공개한 티저 캐릭터 예고편이 최신 추천수 상위에 랭크 되는 등 201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한 영화<이층의 악당>이 이번에는 공식 트위터를 오픈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층의 악당의 공식 트위터는 오픈과 동시에 트위터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며, 팔로워의 숫자가 증가하고 있다. ‘사기꾼 한석규와 독설가 김혜수!! 그들이 한 지붕아래 살게 된 이유는..?!’이라는 질문에 팔로워들은 “한석규와 김혜수가 같이 산다구요? 그럼, 유해진 형은?”, “영화 정말 기대돼요! 이유를 밝혀 내기 위해서 라도 꼭 봐야겠어요!” “티저 예고편을 보니, 로맨틱 코미디는 아닌 것 같은데, 정말 왜죠? 궁금합니다.” 등의 수많은 댓글을 통해 영화에 대한 관심을 증명했다.

앞으로 이층의 악당 공식 트위터를 통해 미공개 영화 정보가 실시간 업데이트되며 vip시사회와 일반시사회 초대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영화 이층의 악당은 자신을 소설가라 밝히고 연주의 2층에 세든 정체불명의 세입자 창인(한석규)과 신경쇠약 직전의 집주인 연주(김혜수)가 한 지붕 아래 각기 다른 속셈으로 서로를 필요악의 존재로 만들어가는 서스펜스 코미디로 11월 25일 개봉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