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일본진출 초읽기

귀엽고 깜찍한 미소 인기몰이 시동

이소정 | 기사입력 2010/10/31 [13:45]

티아라, 일본진출 초읽기

귀엽고 깜찍한 미소 인기몰이 시동

이소정 | 입력 : 2010/10/31 [13:45]
미소가 아름다운 걸그룹 '티아라'가 일본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티아라'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에 따르면, 일본의 초대형 기획사 a사와 일본 진출건에 대한 내용을 조율 중이다.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많은 걸그룹이 일본진출을 시도, 성공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티아라'는 해외 진출에 소극적이었다.

그 동안 '티아라' 멤버들이 가수 활동 외에도 드라마, 영화, cf등 다방면의 활동으로 시간조율이 어려웠다. 현재 각 멤버들의 개인활동(드라마, 영화)등이 마무리되고 있는 시점이다. 빠른 시일내에 일본 진출여부를 발표할 것이다. 일본 진출은 '티아라'의 2집 앨범이 마무리 되는 시기에 발표될 전망이다."고 말했다.

▲ 티아라, 사진출처 코어콘텐츠

온라인 상에는 "걸그룹 중 미소가 가장 예쁜 '티아라'가 일본 팬들에게도 좋은 영향력을 행사할 것", "멤버들의 귀엽고 깜찍한 팀 컬러가 일본인들에게도 잘 맞을 것이다.", "新한류 걸그룹 탄생을 기대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대중들의 반응에 민감한 광고계에서도 "'티아라'는 팬들에게 상당한 영향력을 미친다."며, "화장품, 의류, 게임, 금융, 치킨 등 다양한 브랜드와 cf계약을 체결했다."며, "특히, '티아라'의 광고모델 발탁에는 10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최근에는 팬층이 더욱 두터워지면서 광고계 러브콜은 계속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티아라'는 현재 2집 앨범 준비와 개인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지연(드라마 '정글피쉬2')과 은정(영화 '화이트')은 촬영을 마치고, 새 드라마 '드림하이(가제)'를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