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여신급 공항패션 日눈길 사로잡아

플로리스트 겸 배우 공현주가 내추럴하면서도 럭셔리한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1/01 [08:19]

공현주, 여신급 공항패션 日눈길 사로잡아

플로리스트 겸 배우 공현주가 내추럴하면서도 럭셔리한

이민희 | 입력 : 2010/11/01 [08:19]
플로리스트 겸 배우 공현주가 내추럴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의 공항 패션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속 공현주는 블랙 재킷과 스키니진, 선글래스를 걸쳐 시크한 올 블랙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낮은 굽의 골드 스트랩 샌들로 확실한 포인트를 줬다. 노메이크업에 헤어 스타일 역시 편안하게 풀어 내추럴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 사진_토비스미디어     ©박소영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일본 어린이들 시선까지 사로잡는 미친 미모다”, “스키니진 핏이 예술이다”, “신경 안 쓴 듯 신경 쓴 진정한 패셔니스타”, “무심한 듯 시크하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공현주는 지난해 소녀시대 윤아와의 라이벌 연기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최고 시청률 42.5%를 기록했던 kbs드라마 너는 내 운명 종영 후 돌연 영국 유학길에 올라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공현주는 너는 내 운명외에도 꽃 찾으러 왔단다,황금신부, 웨딩 등에 출연했으며, kbs 토요영화탐험, mbc tv완전정복, 올리브tv 겟 잇 뷰티 등의 mc로 활약했다. 최근에는 플로리스트로서 도네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해 직접 제작한 작품의 판매수익금 전액을 국제 기아ㆍ질병ㆍ문맹퇴치기구인 사단법인 jts(join together society)에 전달하기도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