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구석 찾아가기 온라인 이벤트'

10차 이벤트가 김천에서 두번째행사를 실시하여

박소영 | 기사입력 2008/08/08 [13:33]

'구석구석 찾아가기 온라인 이벤트'

10차 이벤트가 김천에서 두번째행사를 실시하여

박소영 | 입력 : 2008/08/08 [13:33]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30일(토), “구석구석 찾아가기 온라인 이벤트-10차 김천 두 번째 행사” 실시. 국내관광활성화를 위한 “구석구석” 캠페인의 일환으로 연중 진행되고 있는 구석구석 찾아가기 행사에는 이번에 10차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경북 김천으로 별빛 기행을 떠날 200명을 모집한다.

▲ 지난 9차 김천 별빛기행 행사 사진     © 박소영

참가자들은 김천에 도착하여 지례 흑돼지 구이를 맛본 후, 가을맞이 배따기 체험에 나선다. 체험을 통해 수확한 싱싱한 배는 집에 가지고 올 수 있다. 이후 흥겨운 빗내 농악 공연에 취해보고, 밤에는 별빛기행을 통해 직지사와 직지 문화 공원을 둘러보고, 춤추는 음악분수를 보며 늦더위를 식혀본다.

공사 국내온라인마케팅팀 팀장은 “지난 달 실시된 김천 별빛 기행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 김천 찾아가기 행사를 다시 한번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벤트를 통해 그 동안 관광지로는 잘 알려지지 않았던 김천 여행의 매력을 새롭게 발견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관광공사 여행정보사이트()에서 “구석구석 찾아가기 온라인 이벤트” 배너를 클릭한 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신청은 8월 21일 정오까지이며, 여행 행사참가 후에는 여행정보사이트에 자신만의 추억을 담은 ‘구석구석 찾아가기 후기 ucc’를 올려야 한다.
www.visitkorea.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