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상품' 근절위한 중고가 상품출시

한국관광공사는 풍부한 관광일정을 담은 새로운 여행상품을

김민강 | 기사입력 2008/08/14 [11:25]

'저가상품' 근절위한 중고가 상품출시

한국관광공사는 풍부한 관광일정을 담은 새로운 여행상품을

김민강 | 입력 : 2008/08/14 [11:25]
한국관광공사는 부산광역시, 경기관광공사, 대한항공과 공동으로 출시한 중국 관광객 대상 중고가 신상품으로 오는 19일, 120명의 단체가 한국을 찾는다고 밝혔다.

북경 주요 10대 여행사와의 10여 차례에 걸친 협의 끝에 개발된 증고가 상품으로, 외국관광객의 주요 불만사항이었던 과도한 쇼핑방지와 특2급 이상 숙박시설, 그리고, 다양한 특식제공 등으로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꾀하였으며, 4박 5일의 방한기간 중 부산(동양최대 해양수족관 및 광안대교 야경 등), 경주(불국사, 안압지, 보문관광단지 등), 대구(야경 및 특1급호텔 숙박), 청주(상수 허브랜드), 용인(에버랜드), 이천(온천욕), 통일전망대, 서울 일원 등 풍부한 관광일정을 담은 점 등이 특징이다.


공사 중국팀장은 “그동안 적지 않은 저가방한상품이 만연하면서 과다한 옵션 판매, 바가지 상품 강매, 무료입장 관광지 선택 등 관광객들의 불만과 한국관광이미지에 악영향을 끼쳐온 게 사실이다,”면서, “공사는 유관기관과 함께 양질의 방한상품 개발로 관광객들의 만족도 제고와 함께 바른 한국관광 이미지 전달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 덧붙였다.   
www.knto.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