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관광자원 홍보, 관광산업 육성

경기국제관광박람회 홍보관 운영

이소정 | 기사입력 2010/11/10 [14:47]

고양시 관광자원 홍보, 관광산업 육성

경기국제관광박람회 홍보관 운영

이소정 | 입력 : 2010/11/10 [14:47]
▲ 고양시 홍보관 이미지    
고양시는 관광산업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11월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4일간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제8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한다.

고양시는 홍보관의 주요 테마를 고양시는 지금 한류스타 촬영 중으로 설정하고, 시에서 제작을 지원하고 시의 주요 관광명소를 메인 로케이션으로 촬영할 예정인 kbs드라마 드림하이를 중심으로 각종 방송과 영상에 관련된 콘텐츠로 부스를 운영한다.

시는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고자 고양문화관광해설사 4명을 부스에 배치, 전문적인 안내와 함께 깜짝이벤트를 진행하여 관람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이번 홍보관 디자인은 고양시 심볼마크를 응용한 독특한 형태로 무대가 사방에서 볼 수 있도록 개방된 점이 특징이다. 이 무대에서 개막식 첫날 고양시의 특별 예술프로젝트 찾아가는 문화행사 매직콘서트와 테마동물원 쥬쥬의 스타 오랑우탄 마술쇼 공연을 관람객들에게 제공한다. 

관람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고양시 대표 전통주 고양쌀막걸리 시음, 특산품을 활용하여 개발에 성공한 선인장 과자, 블루베리테마식물원에서 블루베리쿠키 만들기, 고양아트마켓에서 나도 스타 손바닥 찍기 체험, 또한 일자리창출의 일환으로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수강생 16명을 체험강사로 선발하여 진행하는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매년 11월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경기국제관광박람회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관광공사와 코트파가 주관하는 행사로, 유아와 청소년들에게 현장체험을 즐길 수 있는 각종 체험행사와 최대 30%까지 할인이 가능한 여행상품특별전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