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도녀 변신, 전소민 패션.연기. 합격점?

사랑하길 잘했어, 전소민 첫 등장 안정된 연기력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1/11 [09:36]

차도녀 변신, 전소민 패션.연기. 합격점?

사랑하길 잘했어, 전소민 첫 등장 안정된 연기력

이민희 | 입력 : 2010/11/11 [09:36]
1년여 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 배우 전소민이 주연급으로 발탁된 kbs 2tv 아침일일드라마 ‘사랑하길 잘했어(극본 이금주·연출 지병현)’에 기대감이 엿보이는 첫 등장에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월요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첫 촬영을 시작한 전소민의 촬영 현장사진이 공개되며 그동안 청순함을 대표하는 에코걸의 모습에서 숨겨두었던 팔등신의 우월한 기럭지에 네티즌들로 하여금 ‘전소민 공항패션’, ‘전소민 차도녀’ 로 불리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이다.


웬수같은 두 집안의 아들과 딸이 결혼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극으로 극중 철없는 딸 영화 역으로 등장하는 전소민은 어두운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는 아침드라마의 틀에서 벗어나 가족들 사이에서 밝은 모습으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캐릭터이다.

오늘 첫 등장한 전소민은 안정된 연기력과 붉은 색 헤어로 ‘도시녀’의 세련된 패셔니스트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청률 상승세의 기대감까지도 엿보이는 배우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가족들에게 귀국 소식을 전하지 않고 몰래 입국한 그녀(영화)는 상구네 가족들 사이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그 향후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