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 에스더 컴백

오랜 공백 라이브로 깰 것

이소정 | 기사입력 2010/11/13 [10:11]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 에스더 컴백

오랜 공백 라이브로 깰 것

이소정 | 입력 : 2010/11/13 [10:11]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 에스더가 컴백 무대를 갖는다. 12일(금)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 에스더는 싱글 음반을 발표해 음악팬들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가을 감성을 담아낸 이번 에스더의 싱글 음반의 타이틀곡은 사랑이 변하니로 발라드의 정수를 보여주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다. 이번에 공개되는사랑이 변하니는 서인영의 피처링으로 대성공을 거둔 원투의 노래 못된 여자Ⅰ, Ⅱ를 만든 작곡가 박현중이 심혈을 기울인 곡이다.

에스더가 열창한 사랑이 변하니는 연인과 회복하기 힘든 관계를 이미 알고 있기에 붙잡으려는 애원보다는 안타까운 탄식 같은 슬픔을 표현하고 있다. 에스더는 오랜 공백 기간을 믿고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노래라며 이번 음악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사랑이 변하니는 담백하고 친근한 멜로디와 에스더의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보컬이 귀를 자극한다. 에스더의 가창력을 단번에 느낄 수 있는 호소력 짙은 보컬이 인상적이다.

영화 봄날은 간다에서 모티브를 따온 사랑이 변하니는 사랑의 감정이 식어 버린 후에 찾아드는 애절함과 회한이 보컬에 잘 묻어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드라마 자이언트 o.s.t에서도 탄탄한 노래 실력을 보여 준 에스더는 90년대 인기를 끈 아이돌 그룹 소호대 출신으로 큰 인기를 누렸으며, 그룹은 해체되었지만 돌이킬 수 없는 사랑은 아직도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는 히트곡으로 남아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