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미투데이, 이틀만에 만명돌파

그의 아이디어와 유머로 미투데이를 찾은 사람들을 열광케

이소정 | 기사입력 2010/11/15 [12:19]

김장훈 미투데이, 이틀만에 만명돌파

그의 아이디어와 유머로 미투데이를 찾은 사람들을 열광케

이소정 | 입력 : 2010/11/15 [12:19]
김장훈이 지난 금요일 미투데이를 시작하고 글 다섯개만에 '미친' 만명을 돌파했다. 이틀동안 단,다섯개의 글이지만 번뜩이는 그의 아이디어와 유머로 미투데이를 찾은 사람들을 열광케 했다.

11월14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sbs사랑나눔콘서트에서는 입장료대신 라면을 기부하는 행사취지에 맞춰 '김장훈의 사노라면'이라는 라면을 디자인해서 그의 미투데이에 올리고 공연에서는 그가 직접 만든 라면 '사노라면'을 들고 올라와서 소개한뒤 싸이와 함께 그의 노래 '사노라면;을 부르며 쌍으로 객석에 난입,관객들을 폭소, 열광케 했다.

▲ 사진_김장훈 미투데이    

전날 열린 mbc음악중심에서는 100여명의 오케스트라와 함께 이번에 그가 발표한 김현식20주기 트리뷰트 '레터 투 김현식'의 타이틀곡인 비처럼 음악처럼'을 열창해 감동의 무대를 연출했으며 방송전 그의 미투데이에 블럭버스터무대를 소개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김장훈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댓글을 통해 궁극적으로 많은 사람들과 아름다운 일들을 함께 하고싶다는 소망을 밝혔다.  김장훈은 싸이월드와 협력, 독도훼스티발전국투어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