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더원, 별처럼 음악차트 1위

유승호-박은빈 출연 뮤직비디오 공개

이소정 | 기사입력 2010/11/18 [09:23]

태연&더원, 별처럼 음악차트 1위

유승호-박은빈 출연 뮤직비디오 공개

이소정 | 입력 : 2010/11/18 [09:23]
17일 공개되자 마자 하루만에 각종 음악차트 1위에 오르며 맹위를 떨치고 있는 태연&더원의 듀엣곡 <별처럼>이 기세를 몰아 티저공개에 이어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깜짝 공개했다.

18일 오전 주요 동영상사이트에는 국민남매로 각광받는 배우 유승호과 배우 박은빈이 연인으로 등장해 슬픈 사랑을 연기하고 있다. 잠시 이별을 맛봐야할 때 두 사람은 서럽게 눈물을 떨구기도 해 보는 이의 가슴을 짠하게 했다.

▲ 사진_별처럼 뮤직비디오 장면    

유승호와 박은빈은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와 지난해 시청률 50%에 육박했던 선덕여왕에서 열연한 특별한 인연이 있다. 두 사람은 1년만에 뮤직비디오를 통해 재회할 수 있었다.

메가폰을 잡은 박승훈 감독은 이미 유명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춰봤던 배우들인 만큼 능숙하게 촬영을 소화했다며 특히 선덕여왕'에서는 연인으로 출연했기에 이번 연인 연기가 더욱 자연스러웠던 것같다고 말했다. 두사람은 촬영 내내 친분을 과시하며 주위를 부럽게 했다. 배우 유승호는 포스트 소지섭이라는 별명과 함께 두터운 누나 팬을 소유하고 있으며, 박은빈은 포스터 손예진으로 불리며 배용준 소속사 키이스트의 유망주로 활약하고 있다.

스승과 제자 관계로 눈길을 끈 태연&더원의 듀엣곡 별처럼은 발매 당일 무서운 기세로 급상승해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다음뮤직, 몽키3 등 음악 차트 1위에 등극하며 파란을 예고했다. 현재각종 음악사이트 리뷰와, 블로그 등지에는 두 노래에 푹 빠진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줄을 잇고 있고, 단언코 올해 최고 듀엣곡이라는 칭찬도 쇄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