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 미투데이 20만명 돌파

나 친구 많은 여자야!

박미경 | 기사입력 2010/11/23 [08:36]

산다라, 미투데이 20만명 돌파

나 친구 많은 여자야!

박미경 | 입력 : 2010/11/23 [08:36]
인기 걸그룹 2ne1의 멤버 산다라 박이 ‘미친(미투데이 친구)’ 20만 명을 돌파했다. 산다라는 22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와쌉?!? ^.^ 캬~!!! 제 미투친구가 20만 명을 돌파 했다고 합니다!!! 캬~!!! 이럴수가!’라며 미친 20만 명 돌파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산다라는 ‘이게 다 여러분 덕분이에요~! 내 친구들~!!! 나 친구 많은 여자야!!!^.*vㅋㅋㅋ 앞으로도 서로 힘이 되며 잘 지내봅시다!ㅋ’라고 말하며 미친들을 살뜰히 챙겼다.

▲ 산다라박 미투데이   

산다라는 스타들의 sns 이용이 많지 않던 지난해 6월 말 미투데이를 개설한 후 하루 1개 이상의 글을 올리며 미친들과 활발하게 소통해왔다. 그 동안 산다라는 미투데이를 통해 2ne1 멤버들의 일거수일투족을 전하는 한편, 허세븐에 이은 허세투애니원,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 중 무대에서 찍은 사진, 양현석 딸 사진 등을 공개하며 스타들의 미투데이 사용의 모범이 됐다.

실제로 산다라의 왕성한 미투데이 활동은 같은 소속사에 있는 세븐, 빅뱅의 탑, 유인나 등 yg패밀리의 미투데이 가입에 기폭제가 됐다. 특히, 세븐은 22일 미투데이에 가입, ‘다라야~ 이 글 보이닝!? 역시 미투는 너한테 배워야 겠당!!ㅋㅋ 미투여왕 다라원장님!!! 한수 보여쥬시죠^^’라며 절친인 산다라를 애타게 찾아 미친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산다라의 미친 수를 바짝 뒤쫓고 있는 스타로는 산다라와 비슷한 시기에 미투데이에 가입한 지드래곤(19만 4천명)이 있으며, 최근 미투데이에 입성한 ‘어른돌’ 싸이(6만 명), ‘콘서트킹’ 김장훈(2만 6천명), ‘귀요미’ 아이유(3만 5천명) 역시 무섭게 추격 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