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현왕후 박하선, 첫 예능 출연

강심장 에서 단아한 외모 뒤에 숨은 예능감 뽐내

강현정 | 기사입력 2010/11/23 [09:23]

인현왕후 박하선, 첫 예능 출연

강심장 에서 단아한 외모 뒤에 숨은 예능감 뽐내

강현정 | 입력 : 2010/11/23 [09:23]
▲ 사진_강심장   
드라마 ‘동이’의 ‘인현왕후’로 많은 사랑을 받은 연기자 박하선이 23일 방송 예정인 sbs ‘강심장’에 출연, 데뷔 후 첫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강심장’에서 박하선은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인현왕후의 단아한 이미지 이면에 숨겨뒀던 예능 끼를 불사르며 큰 웃음을 줬다는 후문.

이 날 박하선은 ‘동이’ 촬영 뒷이야기를 털어놓으며, ‘동이’를 찍을 때 나와 숙종(지진희)은 포옹 신이 한 번도 없었는데, 숙종(지진희)이 항상 동이(한효주)만 다정하게 안아주는 게 부러웠다며 인현왕후 역에 감정 몰입이 돼 질투를 느꼈던 사연을 털어놔 큰 웃음을 줬다.

결국 박하선은 촬영 현장에서 욱하는 마음을 참지 못하고 화를 내고 말았다는데 과연 어떻게 된 사연인지, 큰 웃음을 준 ‘인현왕후 버럭 사건’의 그 자세한 뒷이야기는 ‘강심장’에서 공개된다.

이 외에도 박하선은 재치 있는 애드리브는 물론, 발랄한 댄스 등을 소화하며 성공적인 첫 예능 신고식을 치뤘다. 박하선이 출연하는 ‘강심장’은 오는 23일 화요일 밤 11시 5분 방송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