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민낯 사진 다크서클 작렬

연극 이기동 체육관 위해 복싱연습 중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2/10 [12:10]

솔비 민낯 사진 다크서클 작렬

연극 이기동 체육관 위해 복싱연습 중

이민희 | 입력 : 2010/12/10 [12:10]
▲ 이미지출처 _ 김수로 트위터   
솔비 민낯 사진이 화제다. 솔비 민낯 사진은 김수로가 자신의 트위터에 올려 네티즌들에게 공개됐다. 김수로와 솔비는 현재 연극 이기동 체육관에 함께 캐스팅돼 연습 중이다.

김수로가 공개한 사진에서 솔비는 화장기 없는 민낯 얼굴에 헐렁한 티셔츠와 트레이닝바지 차림으로 복싱자세를 취하고 있다. 솔비 소속사인 싸이더스hq 미투데이에도 솔비의 복싱연습 사진이 올라와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제2의 이시영 탄생인가' '복싱해서 살빠졌네' '민낯 다크서클 심하다' '김수로가 민낯사진을 올린건 지능안티인가?' '헝크러진 머리를 보니 열심히 연습하는 것 같은데 악플달지 말자'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이미지출처 _ 싸이더스hq 미투데이 
연극 이기동 체육관은 권투도장을 찾아온 이기동(김수로 분)과 한때 권투영웅이었던 체육관 관장 이기동(김정호 분)이 만나 벌어지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중 솔비는 싸움짱이 되기 위해 권투를 배우는 여고생 탁지선 역을 맡았다. 이 작품은 오는 12월 31일부터 내년 2월 26일까지 서울 동국대 이해랑 예술극장에서 공연된다.
ㅍㄷ 10/12/10 [17:30] 수정 삭제  
  복싱하는 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