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시크릿 가든, 그 여자 방송 최초공개

역시 소름돋는 가창력이다 백지영 만이 소화할수 있는

최미경 | 기사입력 2010/12/13 [08:20]

백지영 시크릿 가든, 그 여자 방송 최초공개

역시 소름돋는 가창력이다 백지영 만이 소화할수 있는

최미경 | 입력 : 2010/12/13 [08:20]
가수 백지영이 12일 sbs 인기가요 600회 특집에서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ost 그여자를 처음 선보였다.
그여자는 sbs 주말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현빈(김주원)과 하지원(길라임)의 러브테마곡으로 현재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현재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있는 곡.

특히 이 곡은 모성애 창법이라고 불리우는 백지영의 애절한 창법이 가장 잘 묻어난다는 평을 받고 있는 곡으로 백지영만의 풍부하고 섬세한 감성표현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네티즌들은 방송 직후 역시 소름돋는 가창력이다. 백지영만이 소화할 수 있는 노래, 목소리가 자석처럼 마음에 끌린다, 라이브로 듣고 싶었는데 너무 좋다"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이 날 백지영은 여성스러운 웨이브 헤어와 미니 화이트 탑 드레스를 입어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그동안 방송 출연 없이 각 종 차트 1위 및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는 백지영의 그 여자는 이번 방송 출연 이후로 롱런체제를 더욱 굳힐 예정이다. 한편 백지영은 내년 초 발매 될 8집 정규 앨범 작업에 한창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