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 호란, 이런 모습 첨이야

섹시한 매력으로 똘똘 뭉친 호란의 어쿠스틱 모습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2/13 [15:58]

어쿠스틱 호란, 이런 모습 첨이야

섹시한 매력으로 똘똘 뭉친 호란의 어쿠스틱 모습

이민희 | 입력 : 2010/12/13 [15:58]
▲ 사진출처 _ 플럭서스    
섹시한 매력으로 똘똘 뭉친 호란의 어쿠스틱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공개된 호란의 사진은 이바디 공연 연습 중 촬영된 사진으로 그간의 방송에서의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다른 수수하면서도 청순한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속 호란은 화장기 없는 얼굴에 하얀색 자켓을 입고 기타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으로 뮤지션 호란의 모습을 담고 있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기타 하나 들었을 뿐이다. 이런 간지가…”, “어쿠스틱 호란! 이런 모습 첨이다.”, “그간 방송에서 지적이면서도 섹시한 모습인데, 완전 청순하다.”, “공연이 완전 기대된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그간 방송에서 mc, dj,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호란은 오는 23일 8시 예술의 전당 자유소극장에서 어쿠스틱 밴드 ‘이바디’ 공연을 펼치며 ‘어쿠스틱 호란’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호란은 내년 초 2년여 만에 이바디 앨범을 발매하고 가수로 2011년을 시작할 예정이며, 계속 다양한 분야에서 눈부신 활동할 보여줄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