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쥬니어가 부른 프레지던트 OST, 입술을 깨물고

15일 자정 멜론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

이소정 | 기사입력 2010/12/14 [08:27]

슈퍼쥬니어가 부른 프레지던트 OST, 입술을 깨물고

15일 자정 멜론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

이소정 | 입력 : 2010/12/14 [08:27]
슈퍼주니어가 부른 kbs2 새 수목 미니시리즈 <프레지던트> ost 타이틀곡 <입술을 깨물고>가 공개된다. 슈퍼주니어 규현, 려욱, 성민이 함께 부른 입술을 깨물고가 ‘프레지던트’가 첫 방송되는 오는 15일 자정 멜론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된다.

규현, 려욱 그리고 극중 장성민 역을 맡은 성민이 함께 부른 입술을 깨물고는 15일 첫방송 예정인 프레지던트의 ost 타이틀곡이다. 프레지던트는 방영전 터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동반 캐스팅, 슈퍼주니어의 성민과 트랙스의 제이 캐스팅, 원작 만화 "이글" 등으로 숱한 화제가 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왕지혜, 강신일, 정한용, 김흥수 등 연기파 배우들의 대거 출연과 손영목 작가의 스케일있는 탄탄한 스토리로 <대물>의 인기를 누를 새로운 한국형 정치 드라마로써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미 제작발표회때 보여진 하이라이트 영상에 삽입되며 많은 업계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은 입술을 깨물고는 브라운아이드걸스, 토니안 등 유명가수들과 작업을 해온 히트 작곡가 오승은의 야심작이다.

ost제작사인 어치브그룹디엔의 한 관계자는 "슈퍼주니어 규현과 려욱이 바쁜 스케쥴 와중에도 멤버 성민과의 의리를 지키고자 ost에 참여하기로 결정했으며 특히 성민은 촬영일정을 쪼개어 가창에 참여하는 열의를 보였다. 이미 아시아 최고의 그룹이지만 신인다운 겸손한 자세와 가이드에 대한 정확한 분석능력과 곡 소화능력에 아이돌을 넘어서 뮤지션으로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