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여신 레이디제인, 길거리사진 화제

마음을 유쾌하면서도 로맨틱하게 그린 곡으로

박미경 | 기사입력 2010/12/14 [13:31]

홍대여신 레이디제인, 길거리사진 화제

마음을 유쾌하면서도 로맨틱하게 그린 곡으로

박미경 | 입력 : 2010/12/14 [13:31]
홍대 여신 레이디제인의 일상생활을 담은 길거리 사진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관계자가 촬영한 듯한 사진에는 첫번째 솔로앨범을 발매하고 바쁜 스케줄에 잠깐 시간을 낸 듯 커피한잔을 마시거나 잠깐 쉬는 모습이다.

또한 거리에서 촬영된 듯한 사진에서는 일상생활에서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즐기는 레이디제인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특히 홍대여신이란 별명에 걸맞게 길거리에서도 빛나는 여신 미모를 보여주고 있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네티즌들은 “하의실종 패션의 종결자”, “숨겨 논 폭풍각선미” “어느 각도에서 봐도 화보다.” “쌈디가 반할만하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레이디제인은 국내 힙합씬의 미친존재감 김진표와 함께 올 겨울 최고의 달달송 “이별뒤에 해야할 몇가지”라는 싱글을 함께 녹음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별뒤에 해야할 몇가지’는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듀서 김건우의 곡으로 남녀의 각기 다른 이별뒤의 마음을 유쾌하면서도 로맨틱하게 그린 곡으로 김진표의 세련되면서도 파워풀한 음색과 레이디제인의 맑고 시원한 목소리가 깔끔하게 조화를 이루어 올 겨울 최고로 주목 받고 있는 곡으로 오는 15일 전격 발매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