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스타 고은, 작곡가 한상원 선물받은 곡 공개

온라인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박지헌의

이소정 | 기사입력 2010/12/17 [10:39]

오디션 스타 고은, 작곡가 한상원 선물받은 곡 공개

온라인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박지헌의

이소정 | 입력 : 2010/12/17 [10:39]
오디션 스타 가수 고은(24)이 작곡가 한상원으로부터 극찬을 받으며 선물받은 곡을 공개해 화제다. 고은은 17일 디지털 싱글곡 ‘미안하다하지마’를 멜론, 도시락, 소리바다, 싸이월드 등 온라인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   다이렉트미디어 _ 사진제공

박지헌의 ‘보고싶은 날엔’ 먼데이키즈 ‘흩어져’ 지아의 ‘울고불고’ 등을 작곡한 히트곡 제조기 작곡가 한상원은 "고은은 가창력뿐만 아니라 곡을 해석하는 능력이 뛰어나다"며 "우연히 고은의 노래를 듣다가 작곡한 곡이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에 곡을 선물하게되었다"고 곡을 선물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가수 고은은 2007년 예당엔터테인먼트와 kt 뮤직이 주최하는 공개오디션에서 금상을 차지했으며 m.net 방송 글로벌 신인스타 발굴 프로젝트 ‘엠루키즈’에서 9월의 루키로 뽑히는 등 오디션 스타로 알려지며 가요관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아왔다.

‘미안하다하지마’는 기타(샘리), 베이스(김병석), 건반(양태희) 등 리얼 세션이 가미되어 한층 풍성하고 애절한 겨울 발라드곡으로 반복적이고 주술 같은 가사와 멜로디 라인을 통해 중독성 있게 이별의 아픔을 전달한다 평을 받고 있다. 고은은 2008년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로 데뷔해 그동안 ‘거짓말’ ‘콜링 인 러브’ ‘사랑했었나 봐요’ 등을 발표하며 가수로 활동해 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