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운 여전사 수애, 군살없는 몸매

tvN 'ENEWS'에서 수애의 미친 몸매 따라잡기 팁

한미숙 | 기사입력 2010/12/18 [11:45]

차가운 여전사 수애, 군살없는 몸매

tvN 'ENEWS'에서 수애의 미친 몸매 따라잡기 팁

한미숙 | 입력 : 2010/12/18 [11:45]
왜 떴을까 코너에서는 '제복 수애'로 불리는 sbs 드라마 '아테나' 속 여주인공 수애와 같은 몸매 따라잡기 운동법을 소개했다. '왜 떴을까'는 한 주간 이슈와 관련 인물에 대한 관련검색어를 통해 그 이유를 알아보는 새로운 형식의 연예정보뉴스 프로그램이다.
 
수애는 드라마 '아테나 : 전쟁의 여신'에서 드레스, 타이트한 제복을 입고 등장해 남심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tvn 'enews' 제작진은 환상의 비율을 자랑하는 수애의 몸매를 따라잡기 위해 트레이너를 직접 찾아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름다운 가슴, 예쁜 힙을 만드는 운동법 등 부위별 최고 미녀가 되기 위한 비법을 공개했다.
 

방송을 본 다수의 시청자들은 "수애의 충순한 얼굴과 균형잡힌 몸매는 이중스파이 역할에 제격", "수애씨를 닮고 싶어도 몸매 지방부터 제거해야 할 것 같다.", "수애씨의 몸매는 오랜 동안 자기관리를 한 결과물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수애씨의 모습을 보기 위해 드라마 '아테나'를 시청하게 됐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청담동 포즈클리닉 황세일 원장은 "수애씨는 건강한 피부, 쇄골, 가슴으로 이어지는 명품 어깨라인과 탄력있는 각선미를 갖고 있다. 균형잡힌 몸매는 다양한 의상을 입어도 우아하고 기품있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군살 없는 수애씨의 몸매와 눈, 코, 입이 모두 큰 얼굴형은 상대방에세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극대화시켜준다."고 말했다.
 
이 밖에 몸매 트레이닝 전문가들은 "수애씨와 같이 바디라인를 갖기 위해서는 우선 지방을 분해해야 한다. 체내 불필요한 지방을 없애고 각 부위별 근육질을 활성화해야 한다."며, "꾸준하게 운동을 지속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아테나'에서 수애는 기존의 단아하고 청초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미니스커트로 날아올라 니킥을 날리는 과감한 액션을 선보이며 차가운 여전사의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그는 푸른색 셔츠에 쁘띠 스카프를 매고 짧은 치마를 입은 국정원 안보 전시장 안내원으로 분했다. 무표정한 표정의 차가운 여전사의 모습과 오버랩되며 극 초반 시청률을 견인하는 역할을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