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앨범발매기념 전국 팬 사인회 개최

이번 전국 사인회가 JYJ의 월드와이드 앨범 발매이후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2/19 [10:41]

JYJ 앨범발매기념 전국 팬 사인회 개최

이번 전국 사인회가 JYJ의 월드와이드 앨범 발매이후

이민희 | 입력 : 2010/12/19 [10:41]
jyj(재중, 유천, 준수)가 월드와이드 앨범 ‘더 비기닝(the beginning)’ 발매기념 첫 번째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12월 19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5개 도시(서울, 대구, 부산, 인천, 광주)에서 열리는 이번 사인회는 ‘더비기닝 뉴 리미티드 에디션(the beginning new limited edition)’앨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로써 ‘jyj’는 지난달 잠실 주경기장에서 성황리에 진행된 ‘worldwide concert in seoul’ 이후 오랜만에 국내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씨제스(c-jes) 엔터테인먼트 백창주 대표는 “이번 전국 사인회가 jyj의 월드와이드 앨범 발매 이후 아낌 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jyj 멤버들 역시 오랜만에 팬 여러분들을 가깝게 만날 수 있는 이번 전국 사인회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한국 가수로는 유일하게 미국 ‘빌보드(billboard) 독자 선정 올해의 음반’ top 5에 올라 화제가 되었던 ‘jyj’는 이번 월드와이드 앨범을 통해, 대중성과 음악성을 겸비했을 뿐 아니라 미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