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 5단고음 뒤늦게 주목받는 이유?

아이유 3단고음 보다 짧지만 가창력은 최고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2/21 [13:59]

디셈버 5단고음 뒤늦게 주목받는 이유?

아이유 3단고음 보다 짧지만 가창력은 최고

이민희 | 입력 : 2010/12/21 [13:59]
디셈버의 5단 고음이 화제다. 디셈버 5단 고음은 최근 화제가 되는 아이유 3단 고음보다 먼저 나온 것이자만 그동안 주목받지 못했다. 그런데 최근 한 포털사이트 게시판에 아이유의 3단 고음과 관련된 글에서 디셈버는 5단 고음도 가능한데 아이유만큼 화제가 되지 못하는게 이상하다.는 댓글이 화제가 되면서 공론화되기 시작했다.

▲ 세바퀴 출연 캡처영상 이미지 

디셈버는 dk(한대규)와 윤혁으로 구성된 신인 듀오로 지난 2009년 데뷔한 실력파 가수다. 디셈버의 5단 고음은 '눈부신 눈물'을 부를 때 dk(한대규)가 부르는 고음 파트를 일컫는다. 이 5단 고음은 이미 지난 11월 27일 mbc 주말 버라이어티 세상을 바꾸는 퀴즈(이하 세바퀴)에 출연한 dk가 라이브로 열창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만든 바 있다.

당시 dk의 열창에 넋을 놓고 바라보던 출연자들은 놀라움을 표시했다. 특히, 5단 고음 부분에서는 mc들의 눈이 커지는가 하면 이휘재는 자리에서 일어나 dk를 놀랍다는 표정으로 바라보기도 했다. 한편, 디셈버의 5단고음이 화제가 되면서 세바퀴 출연 동영상이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