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 3년 연속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발탁

고수 신발을 탄생시키는 등 브랜드의 판매율 급증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2/24 [14:27]

고수, 3년 연속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발탁

고수 신발을 탄생시키는 등 브랜드의 판매율 급증

이민희 | 입력 : 2010/12/24 [14:27]
▲ 사진_머렐    
‘초능력자’로 돌아온 배우 고수가 세계 판매 5년 연속 1위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과 3년 연속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올 하반기 ‘초능력자’의 흥행으로 최고의 한 해를 보내고 있는 고수는 지난 2년 동안 전속모델로 활약해온 머렐과 3년 연속 모델계약을 체결하며 해당 브랜드와의 깊은 애정을 다시 한번 과시했다.


평소에도 등산으로 건강관리를 하는 등,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고수는 지난 ‘초능력자’ 에서도 머렐의 슈즈를 착용하고 고난도의 액션을 소화하여 ‘고수 신발’을 탄생시키는 등 브랜드의 판매율을 급증 시키기도 했다. 이러한 고수의 활약에 힘입어 머렐은 올 한해 매출이 급 성장 하였고, 2011년에도 머렐의 모델로 재 기용하게 되었다.

머렐측은 ‘전속 모델의 선정 시 브랜드와의 교감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며 ‘고수와 함께 젊은 아웃도어 트랜드를 이끌어온 머렐은 이번 재계약을 통해 고객들이 진정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아웃도어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다.’ 고 전했다. 

고수는 지난 9월부터 한국 전쟁을 배경으로 한 영화 ‘고지전’ 에서 북한군과 맞서는 베터랑 장교 역할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고수 신하균 김옥빈 류승룡 고창석 등 최고의 배우들이 대거 투입된 영화 고지전은 내년 7월경 개봉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